기사 메일전송
한국법무보호공단 서울지부, 케이티엔지(KT&G)와 함께하는 - 주거지원대상자 주거환경개선 사업 실시 - 가스레인지 교체를 통한 안정적인 생활환경 마련
  • 기사등록 2023-11-25 00:51:04
기사수정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이흥수)는 11월 23일(목), 케이티엔지(KT&G)와 함께 서울 소재의 주거지원 보호대상자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했다.


해당 가정은 가스렌지가 고장 난 상태로 수리하지 못 한 채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사용하고 있었고, 이로 인해 화재 위험이 높아진 상황이었다.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에 사용하던 가스레인지를 철거하고, 새로운 가스레인지를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케이티엔지(KT&G)는 서울지부와 함께 지속적으로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보호대상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주거환경개선과 같은 협업을 통해 보호대상자와 그 가족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이는 보호대상자들의 사회 재적응을 촉진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흥수 지부장은 "케이티엔지(KT&G)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된 이번 사업은 단순한 주거환경 개선을 넘어서, 보호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 재적응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지속적인 후원과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사회의 발전뿐만 아니라, 보호대상자들의 건강하고 안정적인 생활에 기여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한편, 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는 법무보호 대상자들을 위해 사회재통합 프로그램, 직업 훈련 및 일자리 연계, 주거 및 생활 지원, 심리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기관이다. 이러한 서비스는 대상자들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재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자립을 지원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