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4 00:27:56
기사수정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는 11월 22일 재학생들을 위해‘총장님이 치킨 쏜닭’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한대학교에 따르면 본 이벤트는 유한대 공식 인스타그램에 학교의 장점 또는 입학동기 등을 작성하여 사전 응모를 받은 후 추첨을 통해 150여 명의 재학생들에게 닭강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유한대학교 재학생들은 유한대 장점 및 입학동기로 △재학생들을 위한 취·창업에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그램 △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교통의 편리함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는 교내·외 장학금 제도 △해외봉사, 해외직무연수 등의 글로벌 프로그램 참여 기회 등을 꼽았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의 점심시간을 고려하여 오후 12시~13시에 총장이 직접 학생들에게 닭강정을 나눠주었으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닭강정을 제공하기도 하여 재학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이벤트에 참여하여 닭강정을 수령한 재학생은“총장님께서 직접 나눠주시니 친근하고 가까워진 느낌을 받아 좋았으며, 다른 다채로운 이벤트도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유한대학교 김현중 총장은“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며, 행복한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11월 10일부터 11월 24일까지 수시 2차 원서접수 진행 중에 있으며,  2024학년도 신입생모집에 관련된 문의는 유한대학교 입학지원센터(02-2610-0401~5)와 유한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s://sky.yuhan.ac.kr) Q&A게시판 및 카카오톡상담을 이용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