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6 21:22:29
기사수정








GS그룹의 계열사이자 당진시를 대표하는 국내 최초 민자 발전회사인 GS EPS(주)(대표 정찬수)는 3일(금) 호서고등학교를 방문해 GS EPS㈜의 사회공헌활동 교육ㆍ장학사업 슬로건인‘희망의 빛’을 주제로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고3 수험생 300여 명을 대상으로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GS EPS(주) 이번 활동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 끼와 응원 메시지를 담은 격려품을 전달하고자 호서고등학교, 당진시의회, 당진시복지재단과 함께 계획하여 진행된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행사는 ▲ GS EPS(주) 기부금 전달 ▲(주)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기부금 전달 ▲ 점심 특식(랍스터, 로제 파스타, 치킨텐더 샐러드) 제공 ▲ 수능 격려품(가락엿·찹쌀떡·견과류)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GS EPS(주)는 수험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점심 특식 메뉴를 선정하여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수능 격려품은  지역 내 장애인 직업재활시설로부터 구매하여 전달함으로써 장애인 자립 기반 조성 및 일자리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GS EPS(주)는 당진시·당진시복지재단과 함께 ▲가족 돌봄 청(소)년 곁엔 GS EPS ▲장애인 근로·구직자 곁엔 GS EPS ▲한부모가정 양육자 곁엔 GS EPS 등과 같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당진 시민의 신뢰를 얻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이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4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