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30 23:01:00
기사수정


신영재 홍천군수가 방탄복을 착용하고 있다.

홍천군 지역 안보관계자가 참관하는 가운데 육군 11기동사단 장병들이 K2 전차 기동을 시연하고 있다.

홍천군 지역 안보관계자가 참관하는 가운데 육군 11기동사단 장병이 K2 전차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육군 11기동사단 장병들이 홍천군 지역 안보관계자와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육군 11기동사단은 30일 매봉산훈련장에서 홍천군 안보관계자 전차 전투사격 참관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사격 참관은 각종 훈련에 대한 지역 주민의 공감대 형성과 안보 의식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홍천군수 등 군청 관계자, 무궁화회(홍천군의회 의장, 홍천경찰서장, 홍천세무서장 등), 재향군인회장, 남면 주민대표 등 지역 안보관계자 23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 K2 전차ㆍK9 자주포ㆍ비호복합 등 장비 기동 시범 및 소개 ▲ 전차포 및 기관총 사격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역 안보를 지키기 위해 훈련에 매진하는 사단 장병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사단은 올해 말 전투사격 간에도 지역 안보관계자를 초청할 예정이며, 지역 주민과 함께하며 '훈련, 또 훈련'하는 공세기질의 최정예 기동사단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2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