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7 23:31:17
기사수정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문희)은 지난 21일 공단 본부 세미나실에서 여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차세대 여성인재 육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21세기 변화하는 조직과 여성 리더십의 관계, 소프트파워를 통한 여성 리더십의 발휘라는 주제로 여성 직원들의 주도적 성장과 리더십 향상을 위한 특강을 진행했다.

 

또한 육아 선후배 멘토링을 통해 직장 워라밸 경험담 공유 등 조별 토의를 진행하여 워킹맘의 일가정 양립을 돕고 육아고충을 해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강의 및 멘토링은 참석자들과의 양방향 소통방식으로 진행되어 학습 성과를 높였으며, 워크숍 만족도 조사 진행 결과 교육 만족도 86%, 교육 추천도 85%의 높은 효과를 나타냈다.

 

공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여성 리더십 및 셀프리더십 강화를 위해 매년 반기마다 역량강화 워크숍 및 육아 선·후배 멘토링을 개최할 예정이다.

 

원문희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여성 직원들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여성 직원들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여러 방면에서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7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