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4 23:55:34
기사수정


단체사진


주거지원위원회 이상수 회장과 격려사 중인 서울지부 이현미 지부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주거지원위원회는 지난 13일 서울 영등포 음식점에서 주거지원위원회 정기회의 및 송년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회의 및 송년회는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서울지부 주거지원위원회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주거지원위원회 이상수 회장은 격려사에서“주거지원위원회의 활동을 통해 합동결혼식을 포함한 공단의 여러 행사를 진행하여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다. 이를 통해 재범방지 및 사회안전망 구축에 조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선배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한 봉사를 수행 할 수 있는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지부 주거지원위원회 이상수 회장과 지명일 수석부회장을 포함한 주거지원위원회 보호위원들과 서울지부협의회 이숭희 사무처장, 서울지부 이현미 지부장 등이 참여하였다.


2022년 주거지원위원회 정기회의와 송년회를 통해 한 해 동안 보호대상자의 재범방지를 수행하여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물심양면으로 노력한 자원봉사자의 활동을 결산하였으며, 유공 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패 등을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날 정기회의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는“나와 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참여에 큰 의미가 있다”며,“앞으로도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열심히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3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