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4 23:49:30
기사수정


새로 취임하는 김종만 회장(왼쪽), 이임하는 노경태 회장(오른쪽)


단체사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사전상담위원회는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 음식점에서 사전상담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서울지부 사전상담위원회 주최이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주관으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서울지부 사전상담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가 진행됐다.


 이날 4년의 활동을 마치고 이임하는 노경태 회장의 뒤를 이어 김종만 신임 회장이 취임하였다.
 김종만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전 회장님께서 훌륭하게 닦아놓은 길을 이어받아 공단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한  봉사를 수행 할 수 있는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보호위원 및 공단 직원은 서울지부 주거지원위원회 이상수 회장과 지명일 수석부회장, 기업인위원회 김영복 회장, 서울지부협의회 이숭희 사무처장, 서울지부 이현미 지부장 등이다.


 2022년 사전상담위원회 이·취임식과 송년회를 통해 한 해 동안 보호대상자의 재범방지를 통해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물심양면으로 노력한 자원봉사자의 활동을 결산하였으며, 유공 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패 등을 전달하여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날 법무보호복지대회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는 “나와 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참여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열심히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3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