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4 20:51:53
  • 수정 2022-01-22 11:52:10
기사수정




  살롱핸즈는 지난 12월 16일과 30일, 서울 마포구 발달 장애 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 ‘터치’를 성황리에 마쳤다.


  살롱핸즈는 ‘손길이 닿는 순간, 온 세상이 따뜻하고 아름다워집니다.’라는 의미로 발달 장애 아동을 돌보는 가족을 위해 두피와 모발 케어, 염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참가자 총 20명의 발달 장애 아동 가족들을 위해 살롱핸즈 뷰티 전문가 신영순 상무와 이수연 디자이너 외 관계자들이 참여하였으며, 장소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뷰클래스 아카데미(원장 권순희)에서 협조해 주었다.


  이번 행사는 접수 시작 15분만에 모두 마감되었다. ‘마포장애인가족지원센터’ 이해림 담당자는 “이렇게 많은 관심을 주실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며 2021년 연말 좋은 취지의 행사를 진행해 주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업체의 지원 및 협조가 이루어졌다. 행사 진행 중 다과 시간을 위해 카페 GLAD(대표 김성렬)의 헤이즐넛 커피와 쿠키가 제공되었고, 뷰클래스 아카데미 소속 전문가들도 발벗고 나서 도움을 자청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참여자는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었다. 전문가들의 서비스를 받으니 오늘 하루 선물받은 기분이었다.”라며 헤어 서비스를 통해 아름답게 변한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기도 했다.


  또 다른 참여자는 “평소 자녀를 돌보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내는 데, 발달 장애 가족에게 맞는 취지의 행사가 진행되어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


  이번 행사의 총 기획자 신영순 상무는 “모든 참여자가 헤어 케어를 통해 아름다워진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는 것을 보니 보람차다.”고 전했으며, 앞으로 행사 계획에 대해서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2022년, 더욱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 업체와 콜라보레이션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살롱핸즈는 두피 케어를 위한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브러쉬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뷰티 브랜드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8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