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1 07:16:08
기사수정

사천시, ‘사천에서 한 달 살아보기’ 사업 추진 사천시는 사천에서 체류하면서 여행, 휴식, 힐링과 더불어 곳곳의 숨은 관광지를 체험할 수 있는 ‘사천에서 한 달 살아보기’ 사업을 6월부터 추진한다.


체류형 여행 트렌드에 맞춰 사천시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과 문화, 관광자원을 체험할 수 있는 ‘사천에서 한 달 살아보기’는 6월부터 11월까지며 최소 3일에서 최대 30일 기간 내 체류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참여자 모집기간은 1차로 5월 21일부터 6월 10일까지이며 예산 소진 시까지 매월 수시 모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산-바다-섬을 이어주는 사천바다케이블카를 대표로 천혜의 청정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사천시의 주요 관광지를 참여자들이 보다 가까이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자연친화형, 문화관광형의 테마로 참여자에게 여행지를 추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참여자에게는 여행기간 동안 1일 5만원 이내의 숙박비, 2만원 이내의 입장료 및 체험비를 지원하며 참여자는 여행후기를 SNS에 게재해 사천시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참여 신청은 사천시 이외 거주자 중 만18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사천시 홈페이지 및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천시는‘사천에서 한 달 살아보기’사업을 통해 장기 체류에 따른 관광, 숙박 등 지역경제 활성화 및 우리시 관광 홍보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9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