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1-03 21:13:59
기사수정

내가 만일 서울메트로 CEO라면?

- 서울메트로, 11월 11일까지 ‘경영개선 시민 아이디어 공모’ 실시

- 수익증대 위한 프로그램 및 제도개선 아이디어 모집




□ 서울메트로가 생산성 향상과 수익증대 등 경영개선을 위한 시민 아이디어 공모에 나섰다.




□ 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사장 김익환)는 지난 10월 22일부터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고객을 대상으로 ‘경영개선 아이디어 공모’를 시작했다.

□ ‘내가 만약 서울메트로의 CEO라면?’이라는 가정 아래 시민들의 생각을 모으는 이번 공모전은 기업의 원가절감과 생산성 향상 방안, 역세권 개발을 통한 수익증대방안, 기타 경영관련 제도개선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 공모 기간은 오는 11월 12일까지이며, 지하철에 관심이 있는 시민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온라인과 우편으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메트로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총 시상금은 1000만원 규모이며, 대상1명, 금상 2명, 은상 3명 등 총 30명을 선정, 시상할 계획이다.




□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더 경쟁력 있는 시민의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시민의 아이디어를 모으게 되었다”면서 “이번에 접수된 소중한 아이디어들은 서울메트로 경영개선 사업으로 구체화 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