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6-25 12:19:07
  • 수정 2025-06-25 12:23:53
기사수정



구로구(구청장 장인홍)가 6월 24일 구청 5층 강당에서 ‘2025년 상반기 정년퇴임식’을 열고 재직 기간 구정 발전에 기여한 퇴직 공무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공로패 수여식으로 시작해 기념 촬영, 구청장 인사말씀, 퇴직 준비교육, 만찬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공로패 수여식에는 9명의 퇴직자들이 직접 참석했으며, 이후 만찬 간담회에서 소회를 나누는 자리가 마련됐다.


구는 이번 퇴임식을 통해 구정 발전과 구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직자들의 헌신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공로패에는 ‘더 나은 내일, 함께 여는 구로’의 가치 실현에 기여한 공로를 기리는 문구가 새겨졌다.


장인홍 구로구청장은 “오랜 시간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구정 발전을 위해 헌신한 모든 퇴직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의 삶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98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