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춘천시, 도심 속 물놀이형 수경시설 21일 개장 -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수경시설 6곳 본격 가동 - 매주 화·목 휴장…수질검사·안전요원 배치로 안전 강화
  • 기사등록 2025-06-18 12:50:32
기사수정





춘천 도심에서 물놀이하며 더위를 식히세요.”


춘천시(시장 육동한)가 다가오는 무더위를 식혀줄 도심 속 물놀이형 수경시설을 오는 21일부터 831일까지 개장한다.

 

현재 시는 인공폭포 의암공원 낙수분수 석사공원 웰빙분수 등 3곳의 경관·분수형 수경시설과 우두근린공원 소양댐 시민의숲 한숲시티 물놀이장 등 3곳의 물놀이형 수경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경관·분수형 수경시설 3(인공폭포, 낙수분수, 웰빙분수)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730분까지, 물놀이형 수경시설 3곳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30분까지다. 모든 시설은 매 정시 45분 가동 후 15분 휴식하고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은 시설 점검 및 수질검사를 위해 휴장한다.

 

시는 안전한 물놀이 환경 조성을 위해 개장 전 시설 점검과 정비, 청소 및 수질검사를 마쳤다. 운영 기간 중에도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정기적인 수질검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 운영과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이용 수칙을 잘 지켜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95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