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6-18 10:50:06
기사수정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MBC FM4U <</span>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전격 출연한다.

 

지난 13일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을 발표한 제이홉은 오는 618() 방송되는 <</span>배철수의 음악캠프>를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제이홉과 배철수 DJ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방탄소년단이 2020년 싱글 ‘Dynamite’로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100’ 1위를 차지했을 당시, 완전체로 <</span>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제이홉은 <</span>배철수의 음악캠프>35주년을 축하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고민과 방향성, 글로벌 활동 등 자신이 추구하는 음악 세계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span>배철수의 음악캠프>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현지 방송을 준비 중이다. 제이홉 역시 지난 2022롤라팔루자 시카고에서 메인 무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라, 한국 가수 최초의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올해는 롤라팔루자 베를린무대에 다시 한번 헤드라이너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방송을 통해 그와 <</span>배철수의 음악캠프>가 음악과 무대 경험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이홉의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이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발표 이후 이어지는 활발한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95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