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단장 이상훈, 고문, 부단장, 대원, 자원봉사자, 고등학교 학생 등 20명은 목현천 주변 일대 유해 식물(단풍잎돼지풀, 가시박, 서양등골나물)제거 및 클린데이(환경정화)활동을 개최하였다.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윤호규 부단장, 윤종은 대원 등 2명은 낫을 가지고 파발교밑~탄벌리 부대 앞 까지 유해 식물 단풍잎돼지풀 500Kg을 제거하였다.
지회장 겸 단장 이상훈, 고문, 부단장, 대원, 자원봉사자 고등학교 학생 등은 2개조로 나누어서 1조는 최영일 산부인과 앞 목현천 둔치공영주차장 주변, 2조는 나산아파트 앞 목현천 둔치공영주차장내에서 각종 쓰레기, 오물, 캔, 페트병, 자동차 시트, 대형 TV모니터, 담배 꽁초 등을 대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종량제 쓰레기봉투와 집게를 가지고 양방향에 걸쳐서 100L짜리 4매, 30L짜리 12매를 수거하고 무시히 행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