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초구-(주)우아한형제들, 외식업 경영 아카데미 업무협약 체결 - 구, 11일 ㈜우아한형제들 배민아카데미와 외식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 - 외식업 경영 아카데미 통해 AI브랜딩, AI홍보 마케팅, AI콘텐츠 제작 등 AI활… - 교육은 7월 2일~7월 30일 매주 수요일 오후2시~5시, 5주 과정으로 진행 예정
  • 기사등록 2025-06-13 10:15:41
기사수정


▲ 외식업무협약식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가 지역 내 외식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외식 분야 전문기관인 우아한형제들의 배민아카데미와 11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5 서초구 외식업 경영 아카데미를 공동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서초구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전성수 서초구청장과 권용규 우아한 형제들의 파트너성장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급변하는 외식업계의 경영환경 변화에 따라 자영업자들이 외식업 경영 아카데미를 통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실질적인 경영 노하우를 습득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6기를 맞이한 외식업 경영 아카데미는 서초구 내 외식업 영업주를 대상으로 7 2일부터 7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초스마트에듀센터와 배민아카데미 서울센터에서 총 5회의 교육을 운영한다.

이번 과정에서는 AI 브랜딩 AI 홍보 마케팅 AI 콘텐츠 제작 등 AI를 활용한 실무교육이 진행된다. 유명한 외식업계 유튜버와 성공한 외식 경영인들이 강사로 참여해 실무 적용이 가능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수강 인원은 30명으로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서초구 소재 외식업체 경영자는 6 26일까지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https://academy.baemin.com/edu/detail/

1853)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위생과(☎02-2155-8033)로 문의하면 된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으로 개최되는 ‘2025 서초구 외식업 경영 아카데미는 최근 외식업 트렌드에 맞는 경영 기술을 배우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외식업계 소상공인들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9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