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6-10 00:53:35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주광덕)9일 시청 다산홀에서 열린 6월 월례조회에서 소속 공직자와 시민을 대상으로 평생금연서약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의 건강증진과 금연 인식 제고를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평생 금연 서약서 작성을 통해 금연에 대한 자발적 참여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이날 20234월부터 남양주보건소 노담노담 추진단으로 활동해 온 화도라온프라이빗 봉사단과 이편한동행 봉사단은 총 128회 금연 캠페인을 통해 1,834명의 참여를 이끄는 등 지역사회 금연 실천 분위기를 조성한 공으로 시장 표창을 수여 받았다.

 

정태식 남양주보건소장은 이번 캠페인이 담배 없는 건강한 환경을 만드는 출발점이라며, 시민의 건강을 위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시는 오는 7월 중 전 직원을 대상으로 외부 전문가를 초청한 건강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며, 향후 부서별 찾아가는 이동 금연 클리닉을 운영해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9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