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6-09 16:24:04
  • 수정 2025-06-09 16:31:31
기사수정


▲ 9일(월) 열린 ‘광진구 신청사 개청 기념식’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이 기념 식수한 뒤에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9() 1340광진구 신청사 개청 기념식에 참석해 기

념 식수하고 ‘2025광진 재창조 원년비전을 선포한 광진구의 새출발을 축하했다.

 

오세훈 시장, 김경호 광진구청장 및 구민 등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개청 기념식에서는 광진구 균형발전과 구민 행복을 위한 2040 미래 비전이 담긴

비전 선포식이 함께 열렸다.

 

오 시장은 성동구에서 분구(分區)된 지 30주년에 신청사라는 새로운 배의 닻

을 올리고 출항하는 광진구의 내일이 무척 기대된다며 축하를 전하고 광진구가

지난 30년처럼 앞으로도 더 눈부시게 발전해 명실상부 동북권 중심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힘과 마음을 모으고 두루 챙겨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93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