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5-22 18:42:14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주광덕)22, 남양주풍양보건소(소장 이정미)가 시민 참여를 통해 조성한 후원금 455천 원을 오남읍(읍장 곽용환)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남양주풍양보건소가 주관한 사랑을 담은 기부 단말기행사를 통해 모금된 금액으로, 지난 3월 약 한 달간 풍양보건소 1층 로비에 설치된 비대면 기부 단말기를 통해 시민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해 마련됐다.

 

후원금은 오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현숙)에 지정 기탁되어, 오남읍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정미 소장은 시민들의 따뜻한 참여 덕분에 지역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앞으로도 풍양보건소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곽용환 오남읍장은 작은 정성이 모여 큰 사랑이 되는 기부 문화가 정착되고 있어 뜻깊다후원금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으로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풍양보건소는 이번 기부 단말기 행사 외에도 지난해 12월 오남읍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사회를 위한 공공보건기관의 역할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89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