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5-20 22:02:29
기사수정



연천군은 19일 본관 2층 상황실에서 봄철 집중 제초기간 제초작업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봄철 잡초의 급속한 생장을 대비해 군 전역의 효율적인 제초작업을 추진하고, 군민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보고회에는 연천군청 관계 부서장들이 참석해 부서별 제초구간 및 일정, 인력과 장비 투입 계획 등을 공유하며, 체계적이고 협업 중심의 작업 추진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군민의 생활공간과 밀접한 도로변, 공원, 하천 주변 등을 중점적으로 관리해 쾌적한 경관 유지에 주력할 예정이다.


연천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제초 작업을 추진해 군민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8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