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5-09 00:05:05
기사수정



남양주시 양정동주민센터(동장 이주연)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어르신들께 달아드린 카네이션은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봉사자들이 정성껏 손수 제작하여 후원한 것으로서 그 의미를 더했다.

 

양정동장은 마을 경로당을 순회 방문해 한분 한분 가슴에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경로당을 이용하는 한 어르신은 이렇게 정성스럽고 예쁜 꽃을 직접 방문해서 달아주시니 다른 어떤 선물보다도 소중하고 뜻깊다항상 관심가져주시고 따뜻한 손길을 건네주셔서 늘 고맙다.고 말했다.

 

이주연 양정동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귀한 카네이션을 후원해 주신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바탕으로, 모두가 행복하고 안락하게 지낼 수 있는 양정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8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