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29 18:45:06
기사수정





(당진 방문의 해 선포식)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지난 26일 삽교호관광지에서‘2025-2026 당진 방문의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오성환 당진시장, 서영훈 당진시의회의장, 심홍용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장과 관광두레 PD, 문화관광해설사 회장, 내빈과 당진시민 등 53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선포식은 세한대학교 전통연희공연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문화 공연과 함께 꾸며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역 인사 10여 명과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 민간분야 인사 등이 무대에 올라 당진 방문의 해 슬로건인충남 관광의 시작, 명품 관광 도시 당진을 관광 비전으로 선포하며 1000만 관광객 유치를 향한 도전의 시작을 힘차게 알리는 기념식을 가졌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2025년은 1000만 관광객 시대를 열어갈 수 있는 당진 관광의 전환점이 될 것이다면서 당진만의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는방문의 해를 맞아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 발굴운영 특색있는 관광 인프라 조성 전략적인 홍보마케팅 관광 안내 체계 및 수용 태세 개선 사업 등 4대 전략 분야를 통해 관광객 유치를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8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