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1-27 14:26:03
기사수정

대구공업고등학교(교장: 박용수)에서는 학생들이 바자회 활동으로
정성껏 모은 성금 100만원을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고
신암1동 주민센터(동장:박우현)에 전달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