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21 23:21:30
기사수정


(대구 남구 봉덕2동 민간사회안전망에서 관내 화재로

거주지가 전소되는 피해를 입은 주민에게 성금50만원을 전달했다.)


대구 남구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혜숙)는 지난 6일 주택화재로 거주지가 전소된 이웃을 위하여 봉덕2동 여러 기관 및 단체에서 도움을 주었다고 밝혔다. 


봉덕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장 황기철)에서 50만원, 봉덕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미자)에서 30만원, 대한적십자사 봉덕2동 봉사회(회장 곽남숙)에서 밑반찬,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 지사에서 구호물품, 남구청에서 임시거주시설을 제공하였고, 대구광역시 주거복지센터에서는 이사비 지원을 검토 중이다.


김혜숙 봉덕2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펼치시는 각 기관과 단체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8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