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16 00:42:44
기사수정



광주시 오포1동은 15일 계경목장 오포점,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저소득 소외계층의 외식문화 지원을 위한 ‘오포 돈豚 드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외식 기회가 적은 소외계층에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추진됐으며 협약에 따라 오포1동이 외식 지원이 필요한 가구를 추천하면 계경목장 오포점에서 매월 10가구에 양질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박태준 계경목장 대표는 “비용 부담으로 외식을 망설이는 이웃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구정서·신호선 오포1동 지보체 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계경목장 오포점에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해 모두가 행복한 오포1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8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