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14 22:06:51
기사수정



의흥면 적십자봉사회(회장 김수진)는 지난 12일 봄을 맞아 독거노인 및 저소득 15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 함께 나누기봉사활동을 펼쳤다.

 

의흥면 적십자봉사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정성껏 밑반찬을 준비하고 직접 전달하며 대상자들의 건강과 안부를 세심히 살피고 있다.

 

아울러 희망풍차지원 사업’, ‘사랑의 물품 나누기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손숙희 의흥면장은 주말 이른 아침부터 봉사에 참여해주신 의흥면 적십자봉사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반찬 나눔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81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