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07 23:15:25
기사수정




(대구시 수성구 범어4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안삼문)를 비롯한 협력단체들이 지난 2일 식목일을 맞아 희망나눔 산책길조성 활동과 산불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대구시 수성구 범어4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안삼문)를 비롯한 협력단체들이 지난 2일 식목일을 맞아 희망나눔 산책길조성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희망나눔위원회와 협력단체 회원 등 40여 명이 참여해, 만촌근린공원 등산로 일대에 꽃나무를 식재하고 환경 정비를 함께 진행했다. 아울러 주민들의 안전한 산행을 위한 산불 예방 캠페인도 함께 펼쳐, 등산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안삼문 위원장은 작은 나무 한 그루를 심는 일이 곧 이웃과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 주민이 함께 웃으며 걸을 수 있는 따뜻한 산책길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8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