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04 00:49:35
기사수정


(수성구 희망나눔위원회(회장 배영호)는 지난 3일 성금 1,460만 원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했다.)


대구시 수성구 희망나눔위원회(회장 배영호) 위원들은 3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한 성금 1,46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지원하고자 수성구 23개 동 희망나눔위원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모금한 결과다.

 

모금에 참여한 위원들은 흔쾌히 마음을 모아 응원의 뜻을 전했으며, “작은 정성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언제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구·동 희망나눔위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소중한 성금은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잘 전달해, 아픔을 딛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9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