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03 22:58:55
기사수정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오제)3일 남양주축산농협 장현산악회와 산불 이재민들을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는 지난 3월 경북, 강원 지역에서 강한 바람과 건조한 날씨 속에 확산된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생계 안정과 산림 복구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남양주축산농협 장현산악회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손오제 센터장은 이번 기부가 고통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있는 피해 주민들께 큰 위로와 용기가 되어,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진접읍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공익 활동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