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02 23:26:37
기사수정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은 봄철 개학기를 맞이해 지난 1일 아침 인천 공항초등학교 후문 앞에서 안전한 어린이 통학 환경을 만들기 위한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김정헌 중구청장은 학교장, 교직원, 학부모들과 함께 학교 주변 교통 환경을 점검하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등굣길 보행 지도를 진행했다.

 

특히 이날 캠페인에는 영종봉사단도 함께했다. 영종봉사단은 학교 앞 금연 캠페인을 전개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통학 환경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탰다.

 

김정헌 구청장은 중구는 관내 학교들과 협력해 안전한 통학길 조성에 지속해서 힘쓸 것이라며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습하고 뛰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중구는 민선 8기가 들어선 지난 2022년부터 이번까지 총 62회에 걸쳐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추진해 왔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등굣길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지속해서 계도·홍보 활동을 진행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