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02 23:05:56
기사수정


지난 331, 개나리경로당 회장 및 총무가 대명10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성금 10만원을 전달했다.


대구 남구 대명10동 개나리맨션경로당(회장 오계순)에서 지난 3월 31일, 대명10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산불피해지역 돕기 성금 1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영남지역에 발생한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개나리맨션경로당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이다.


오계순 회장은 “미력하나마 산불 피해 지역 주민에게 보탬이 되었으면 싶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았다.”라며 “피해 주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성룡 대명10동장은 “어르신들께서 용돈을 아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며 이재민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9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