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31 23:30:24
기사수정




연천군의회 김미경 의장은 331일 연천군 장애인체육회와 간담회를 갖고 연천군 장애인 체육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연천군 장애인 체육의 현황을 파악하고, 의회 차원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미경 의장은 장애인체육회 관계자들과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체육 시설 확충, 프로그램 개발, 예산 지원 등 실질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


간담회에서 김미경 의장은 "연천군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체육회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군의회 차원에서도 장애인들이 불편 없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체육 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미경 의장은 다가오는 424일부터 26일까지 가평에서 개최되는 제15회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에 연천군 선수단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타 시군 선수들과의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양 기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연천군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