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27 19:11:03
기사수정



광주시 오포1동은 지난 26일 종합민원실에서 오포동부파출소와 함께 민원실 비상 상황 대비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민원실 비상 상황 대비 모의훈련은 오포1동의 인구 증가에 따른 민원 수요 증가와 더불어 민원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폭언·폭행 등 돌발상황에 대비해 대응력을 높이고 안전한 민원실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했다.


훈련은 지휘 통제반 초기 대처반 민원인 대피 유도반 피해 공무 구조반을 편성해 민원서류 발급 중 민원인의 돌발적인 폭언·폭행 상황을 가정해 오포동부파출소와 협력해 실제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비상 상황에 대처하는 훈련을 진행했다.


이에 대해 구정서 동장은 비상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처가 피해를 최소화하는 만큼 대응 역량을 강화해 주민과 행정기관이 상호 안전한 민원실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7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