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27 19:08:48
기사수정



광주시 곤지암읍은 지난 26일 봄을 맞아 쾌적한 거리 환경을 조성하고 주민과 함께하는 청결 활동을 통해 깨끗한 곤지암을 만들기 위한 봄맞이 클린데이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에는 곤지암읍 기관·사회단체 및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곤지암 시가지와 곤지암역 주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구역을 중심으로 집중 정비를 진행했다.


곤지암역은 곤지암읍의 대표 관문이자 상징 공간으로 봄철을 맞아 한층 더 깨끗하고 단정한 모습으로 탈바꿈하게 됐다.


참여자들은 쓰레기 수거와 거리정비 활동 외에도 올바른 쓰레기 배출과 자원순환 실천을 독려하는 환경 캠페인을 병행하며 지역 주민들의 인식 개선에도 기여했다.


이덕균 읍장은 주민과 단체가 함께한 오늘의 활동은 곤지암읍의 첫인상을 정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자발적인 참여 속에서 지속가능한 청결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곤지암읍은 향후에도 정기적인 클린데이와 환경 캠페인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지역 환경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7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