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24 19:03:01
기사수정

인천시 남동구(구청장 배진교)는 22일 관모산에서 구청장외 직원, 남동구 체육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봄철 산불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산불예방 캠페인은 계속되는 건조한 날씨와 급격히 늘어난 등산객으로 인해 산불발생 위험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시기임에 따라 산불방지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남동구 체육회원을 비롯한 캠페인 참가자들은 등산객들과 함께 산행을 하면서 숲의 소중함을 체험하고 산불예방 캠페인에 참여해 산불예방에 대한 홍보 효과를 높였다.

캠페인에 직접 참여한 배진교 구청장은 “산불예방은 기관의 노력과 함께 지역주민들 스스로가 숲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자발적 산불예방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한순간의 부주의에 의한 산불로 수십 년간 공들여 키운 산림을 일순간에 황폐해지지 않도록 숲을 이용하는 주민 모두가 산림지킴이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