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24 18:22:09
기사수정

인천 중구 동인천새마을금고(이사장 전영태)는 지난 21일 레몬트리부페에서 실시된 제57차 정기총회를 갖고,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동인천동 주민센터 관계자는 "이번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 행사는 동인천동에 거주하는 학생 중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에게 동인천새마을금고에서 매년 정기총회 때마다 매년 추진해온 사업"이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사랑의 좀도리 운동’과 함께 지역 사회환원사업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올해에는 관내 고등학생 15명에게 각각 30만원씩 지급됐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