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18 21:37:26
기사수정



담양군이 자매도시 광주광역시 남구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를 통해 서로의 지자체를 응원했다.

 

이번 상호기부는 정광선 담양군수 권한대행을 필두로 기획예산실, 참여소통실, 투자유치단 직원 등 53명과 광주광역시 남구청 직원 53명이 참여해 자매결연도시의 우애를 다졌다.

 

이어 군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이장주민자치회, 사회단체 등도 상호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정광선 군수 권한대행은 자매결연도시 광주광역시 남구와 상호교차 기부가 자매도시 간 우애도 강화하고 기부 분위기 조성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상생 협력해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과 광주광역시 남구는 20235월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문화관광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74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