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2-26 02:01:47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는 지난 18일 대구시가 주관하는 ‘2024년도 환경관리업무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18일 대구시가 주관하는 ‘2024년도 환경관리업무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대구시 9개 구·군을 대상으로 환경정책, 기후대기, 수질개선 등 총 28개 항목의 환경관리업무 추진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수성구는 특히 환경부 주관 ‘2024년 그린시티선정, 망월지 생태환경 복원사업, 환경교육 운영, 공사장 및 생활소음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기후위기 대응이 더욱 중요해지는 가운데,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올해도 세부사업을 철저히 추진해 환경 관리 분야에서 더욱 좋은 결과를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