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2-21 10:20:07
기사수정



원주시 문막읍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옥)는 지난 19일 문막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커피 나눔 행사를 통해 문막읍 관내 경로당에 커피 30박스를 전달했다.


문막읍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소외계층을 위한 반찬 나눔 봉사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경옥 회장은 “약소하나마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어르신들이 따뜻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인환 문막읍장은 “항상 주민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해주시는 부녀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이어가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