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일보 = 안현성 기자] 19일,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프리스타일 스키 여자 하프파이프 동메달리스트인 장유진(고려대) 선수가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에 초청되어 축하와 함께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한강일보 = 좌측부터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 이율리아 모델위원장, 안병천 이사장, 장유진 선수, 전영조 총괄위원장, 사진제공 = (재)국제모델협회]
장유진 선수는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의 설상 종목 첫 메달이다. 프리스타일 스키 여자 하프파이프 결선에서 85점을 받아 3위에 오르며 동메달을 획득했다.
안현성 기자news282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