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대외협력위원회(회장 최낙현)는 지역사회 내 청렴문화 조성을 위해 2월 20일(목) 오전 11시,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일원에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낙현 회장을 비롯한 법무보호위원, 서울지부 지부장 및 공단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사회 주민들과 소통하며 청렴문화를 확산하는 데 목적을 두고 진행되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신월동 우성상가 인근 점포 및 신월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홍보물품(물티슈)을 배부하며 청렴문화의 중요성을 알렸고,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과 건강한 사회풍토 형성을 위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또한 출소자의 재범 방지를 통해 지역사회 안전 지킴이로 활동하는 공단의 사업을 알렸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 내 청렴 실천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역할과 가치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대외협력위원회 최낙현 회장은 "이번 청렴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청렴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청렴 실천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는 앞으로도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홍보활동을 전개하여 사회 전반의 청렴 의식을 높이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