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2-13 00:16:55
기사수정




대구 남구 봉덕3동 동은식당(대표 박선희)는 지난 10일 관내 어르신들에게 떡국 300인분(240만원 상당)을 대접하였다.


이번 떡국 나눔에는 봉덕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진순)와 새마을협의회(회장 김광철)에서 함께 봉사 활동을 해주었다. 


박선희 동은식당 대표는 “눈도 오고 갑자기 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이 한끼라도 따뜻하게 드셨으면 하는 마음에 떡국을 대접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행복한 나눔을 이어갈 뜻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6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