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22 23:15:06
기사수정

인천시 부평구 청천동 소재 음식점인 청천쭈꾸미(대표 안영표)는 21일 제3회차 ‘청천쭈꾸미 사랑나누기(일일음식 바자회)행사’를 열고 이날 매출액 전액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면서 청천2동에 전달했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그동안 2회에 걸쳐 3백5십여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희정 청천2동장을 비롯해 최진식 주민자치위원장, 이춘환 통자율회장 등 각 자생단체 회원 및 동주민센터 직원들도 동참해 바쁜 일손을 도왔다.

안영표 대표는 “3회 째 사랑나누기 행사를 치루면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이기에 힘들기보다는 설레고 기쁨이 넘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모인 성금 전액은 청천2동 주민자치위원회를 통해 관내 불우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