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2-11 01:01:12
기사수정


(행복한H병원(원장 김정훈)은 지난 7일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0kg 20, 20kg 40(230만 원 상당)를 대구시 수성구(구청장 김대권)에 기탁했다.)


행복한H병원(원장 김정훈)은 지난 7일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0kg 20, 20kg 40(230만 원 상당)를 대구시 수성구청(구청장 김대권)에 기탁했다.

 

행복한H병원은 기존 행복한재활의학과에서 202412월 확장 개원하여 비수술 통증전문클리닉을 중심으로 내과, 신경과, 가정의학과 등과 함께 암, 통증 중점진료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병원 측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백미를 기부했다고 전했다.

 

수성구청은 기탁받은 백미를 지역의 취약계층 주민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어 감사드린다기탁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