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2-10 20:40:02
기사수정




광주시 곤지암읍 새마을남녀협의회는 지난 6일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내빈 및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연시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곤지암읍 새마을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임 지도자 및 이임 부녀회장에 대해 감사패와 감사장 전달했으며 올해부터 새롭게 활동할 신규 지도자 및 부녀회장 5명에 대한 위촉장(인준서)을 수여했다.


곤지암읍 신규 새마을지도자로는 봉현2리 김영석, 이선2리 황준성, 유사1리 정지남 둥 3명, 부녀회장으로는 신대리 김애경, 부항2리 오대근 등 2명이 새롭게 위촉됐다.


김영욱‧김효숙 곤지암 새마을남녀협의회장은 “그동안 곤지암읍의 발전을 위해 봉사해 주신 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올해도 주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봉사단체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협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곤지암 새마을남녀협의회는 그동안 나눔‧봉사‧배려의 정신으로 곤지암읍 발전을 위해 설맞이 만두 나눔, 홀몸 어르신 대상 김장 김치 나눔, 개나리 식재 및 감자 심기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솔선수범 해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5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