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24 02:38:02
기사수정



광주시 초월읍 주민자치센터는 지난 22일 초월읍 행정복지센터에서 2025년 새해와 입춘을 맞아 주민들을 대상으로 입춘방 및 가훈 써주기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허현무 광주향교 수석장의를 비롯한 서예교실 회원들이 참여했으며 초월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입춘대길, 양다경등의 좋은 글귀와 각 가정의 가훈을 써주며 새해 덕담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자녀와 함께 민원실을 방문하던 중 뜻밖에 행사에 참여한 시민은 다시 한번 가훈을 되새기며 자녀에게 좋은 교육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입춘방을 선물 받은 어르신은 덕분에 올 한 해는 복이 많이 들어오겠다며 흐뭇해했다.


이에 대해 이서용 주민자치위원장은 “2025년 을사년을 맞아 모든 가정에 복된 일만 가득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2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