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24 02:18:21
기사수정


(신녕면은 23일 신녕천 강변공원 일원에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을 실시했다.)


신녕면(면장 조수정)23일 신녕천 강변공원 일원에서 이장협의회, 새마을남·녀협의회, 자연보호협의회,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국토대청결 운동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살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실시되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자들은 신녕천 일대에 유입된 폐비닐과 각종 생활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나섰다.

조수정 신녕면장은 연휴를 앞둔 바쁜 시기에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 참여해주신 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신녕면의 깨끗한 이미지를 위해 노력하겠다, “모두 즐겁고 건강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