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24 01:10:34
기사수정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의태)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양호) 지난 2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을 위한‘2025년 설 식품 꾸러미 지원을 진행했다.

 

이번 식품 꾸러미는 설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정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떡국떡과 비조리 식품 등 실생활에 필요한 품목들로 구성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중장년 1인 가구, 한부모, 노인, 복지사각지대 발굴 가구 등 취약계층 50가구에 직접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정양호 위원장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금곡동 지역사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필요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의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정성과 마음이 담긴 식품 꾸러미를 준비해 주신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이번 활동을 계기로 더 많은 주민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다양한 나눔 활동과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명절 지원과 중장년 1인 가구의 고독사 예방을 위한 밑반찬 지원 등 다양한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2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