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천시 청통면은 지난 20일 청통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분기 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영천시 청통면(면장 신문식)은 지난 20일 청통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분기 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5년도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운영 방안 및 일정에 대해 논의했다. 풍물, 서예, 하모니카 등 9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결정했으며, 2월 중에 개강할 예정이다.
신문식 청통면장은 “주민과 지역사회를 위해 귀중한 시간 내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주민자치의 활성화로 주민이 행복한 살기 좋은 청통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