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3동 청구로새마을금고(이사장 김후호)는 지난 17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백미 10kg 100포(350만 원 상당)를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대구 수성구 범어3동 청구로새마을금고(이사장 김후호)는 지난 17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백미 10kg 100포(350만 원 상당)를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청구로새마을금고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임직원과 회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