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16 23:32:09
기사수정



대구 남구 봉덕1동 소재 대현교회(담임목사 정광욱)는 지난 10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백미 10kg, 154포(약 415만원 상당)을 봉덕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정광욱 담임목사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봉덕1동 어려운 이웃 주민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신도들과 함께 뜻과 정성을 모아 후원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대현교회는 지역 내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매년 명절마다 신도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사랑의 백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전동숙 봉덕1동장은 “해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해 후원 해주시는 대현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받은 백미는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